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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업, 오토커넥터

인간중심의 글로벌기업, ‘오토커넥터’는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공성과 시장성을
모두 포함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기업목표로 하고 있는 글로벌 인간중심 기업입니다.

글로벌 기업 애플, 삼성등 세계적인 스마트폰 회사들은 [삽입 방식]의 충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제품의 내구성,안전성, 실용성, 편리성이 부족하였습니다.

저희 ‘오토커넥터’는 자석을 이용한 [접착 방식]의 충전기를 독자 개발하여, 제품의 내구성, 안전성,
실용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제품의 편리성과 제품의 재미까지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을 독점할 수 있는 제품이 인간을 위한 공공성까지 갖추고 있다면 선택을 망설일 이유는 없습니다.

 

 

 

 

경쟁력

Competitiveness

오토커넥터의 마그네틱충전기는 기존 충전기 제품처럼 삽입하는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 핏쳐폰, 테블릿 ,노트북 본체의
충전 부분과 케이블을 자력으로 접속하는 방식입니다.

삼성도 애플의 전매특허로 여겨졌던 밧데리 일체형 메탈바디를 내놓았고, 제품 경쟁력은 닮아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환심을 사는 것이 경쟁성패를 좌우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폰 4에 데스그립(death grip)의 문제가 불거졌을때 범퍼형 케이스가 유행했고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유행했을때 다이어리 케이스가 유행했듯이

이제는 스마트폰이나 핏쳐폰, 태블릿, 노트북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오토커넥터의 마그네틱 충전기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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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성

Publicity

미국 21세기법과 유럽의 유니버셜디자인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는 이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등하게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그 기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 미국 21세기 법이란?]
동법 187조에서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준수 하라고 규정했다. 스마트폰 자체내에서 접근성을 제공하거나 제3자가 제공하는 웹, 보조기기,
소프트웨어,하드웨어등을 적은비용으로 구입해서 이용 할 수 있으면 접근성을 준수한것으로 한다.
2013년 10월9일 시행 (약자가 소송이 가능하다)

[유럽의 유니버셜디자인이란?]
어린이나 장애인, 고령자도 건강한 10대 청소년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물건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오토커넥터의 모든 제품들은 공공성을 먼저 생각하고 , 장애인, 비장애인, 노인, 아이, 환자 등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실용성까지 갖춘 마그네틱 스마트폰 충전기와 마그네틱 노트북 충전기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공공성, 편리성, 실용성, 내구성, 흥미성을 갖춘 인간중심의 세계 유일한 기업!

Magnetic Smart Phone Charger & Notebook Magnetic Link Connector